일반적으로 소액결제현금화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상품권현금화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항상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소액결제현금화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상품권현금화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항상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Blog Article
모바일 결제를 통해 구매한 앱이나 콘텐츠를 되팔아 돈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도 언급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도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 전체 금액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콘텐츠 사용 후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자금을 마련해야 한다고 경고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단점으로는 어쨋든 다음달에 휴대폰요금에서 청구가 되기에 당장 현금은 얻을 수가 있습니다만 그 돈을 다음달에는 내야하며 그것을 못내면 휴대폰 사용에 정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소액결제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미납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를 해본 경험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입니다. 핸드폰에 가지고 있는 한도를 가지고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 것들을 소액결제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오래 사업을 유지하고 있는지 연혁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되며, 현금화 진행 사항을 투명하게 전부 오픈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바일 결제대행사로는 다날 말고도 모빌리언스 갤럭시 페이레터,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결제를 통해서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특히 오늘의쿠폰(스마트폰 아이폰) 같은 상품권 어플을 사용하면 소액결제 다날 말고 자신이 원하는 결제수단을 임의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날 정책 불가, 모빌리언스 정책 불가가 소액결제현금화 걸려도 다른 결제대행사를 선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와 같은 소액결제 현금화는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역시 반드시 고려해야 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내지못해 미납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결제가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새로운 결제시스템이라 보기에는 무리가 있고 기존의 소액결제 시스템을 조금 더 쓰기 편한쪽으로 만든 것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사실상 금융서비스 개편이지 기술의 개편이라고 보기는 힘들다.
가장 중요한 첫번째는 사업자 등록증의 유무입니다.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불법업체이거나 사기, 먹튀를 하는 업체가 확실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분들이라면 단순히 편리함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엇보다 낮은 수수료를 원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휴대폰 소액중 다날대행사에서 소액결제를 진행하여 다날한도를 사용할 시간의 내용 코드입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소액결제 현금화는 분명 장점도 있지만 그 이면에는 다양한 단점과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온 오프라인 등에서 이동통신사를 통해 결제하고 익월 통신요금(휴대폰요금)과 함께 합산하여 납부하는 결제 서비스. 법률상의 공식 명칭은 통신과금서비스이다